
대전시와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대전 내 기술 기반 재창업 희망자와 7년 이내 창업자를 대상으로 ‘대전 재도전의 날, RE;START - 2025년 지방 재도전 활성화를 위한 정책 포럼’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비전 선포식부터 패널 토의, 재창업 특강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14일에 대전스타트업파크 재도전혁신캠퍼스에서 진행된다. 1부로 △정책발표Ⅰ: 중앙정부(중기부) 재도전 지원 사업 발표 △정책발표Ⅱ: 대전시 재도전 활성화 방향 소개 △패널토의: 지방 재도전 창업 활성화 방안 토의 △비전선포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2부로 △특강Ⅰ: 뇌과학, 스타트업 리더의 의사결정을 들여다보다 △특강Ⅱ: AI 시대 생존을 위한 재도전 그리고 피벗 아이템, △네트워킹 및 식사 순으로 진행된다. 특강은 카이스트 정재승 교수, 캔디데이트 임준택 대표가 진행할 예정이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박대희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은 재도전의 날을 맞아 지방 재도전 활성화를 위한 초석을 다지는 자리이며, 앞으로 참가자들의 성공적인 재도전을 위해 실질적인 지원과 네트워킹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아카데미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카드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moaform.com/q/hV8E0i)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