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글로벌 티(tea)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배우 이종석과 함께한 지면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현장 스틸 사진 속 이종석은 특유의 소년 같은 매력 뒤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촬영 본을 모니터하는 프로다운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스태프들과 친근하게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다가도, 카메라 앞에 섰을 때와 모니터하는 순간에는 진지해지는 프로 모델의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촬영에서 이종석은 캐주얼한 의상부터 포멀한 느낌의 수트까지 다양한 착장을 우월한 비율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촬영 제품인 공차의 여름 시즌 신메뉴의 시원한 느낌과 어우러지는 하늘색 셔츠 스타일링은 일하는 남자의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 눈길을 끌었다. 의상뿐만 아니라 공차의 여름 음료를 마시는 모습과 표정으로도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의 느낌을 완벽하게 사진에 담아내 현장 관계자의 호응을 얻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배우 이종석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가 최적의 차(茶) 맛을 찾아 정성스럽게 우려내는 공차의 전문성에 친근감을 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종석이 평소 공차 메뉴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단순 광고 모델을 넘어 차(茶)에 대한 지식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공차의 '티마스터(Tea Master)'로 활동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종석은 박혜련 작가의 신작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제)’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이종석은 주인공 검사 역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