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컴백 'D-4', 신곡 '핑거팁' 뮤비 티저 공개
여자친구 컴백 'D-4', 신곡 '핑거팁' 뮤비 티저 공개
  • 한재훈 기자
  • 승인 2017.03.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여자친구가 2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로운 앨범 '디 어웨이크닝 (The Awakening)'의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전 여자친구 컨셉과는 다른 느낌을 준다. 여전히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주면서도, 이전의 청순한 모습, 밝고 유쾌한 느낌은 덜하다. 강렬하고 시크한 여전사로 변신한 여자친구의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새로운 컨셉인 '파워시크' 속에서 한층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한다.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탕탕탕 핑거팁 니 맘을 겨눌게 심장이 멈추게'라는 부분에서는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아 벌써부터 여자친구의 열풍을 기대하게 한다.

 

이번 앨범인 '디 어웨이크닝'은 자각, 각성과 착안, 자각몽을 모티브로 완성됐다. 이미 여자친구와 3차례 작업한 홍원기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맡았으며, 타이틀곡 '핑거팁'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당차고 주체적인 소녀들의 모습을 그린 디스코 장르이다.

 

여자친구의 첫 번째 디스코 장르인만큼 신곡 '핑거팁'의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6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디 어웨이크닝'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여자친구 '핑거팁' 티저 캡쳐. (사진=쏘스뮤직)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