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말을 못 해! ‘치질·무좀·탈모’ 말할 수 없는 당신의 고통을 낱낱이 파헤친다!
왜 말을 못 해! ‘치질·무좀·탈모’ 말할 수 없는 당신의 고통을 낱낱이 파헤친다!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3.0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성소, 굳은 살 가득한 맨발 공개!
▲ KBS

[스타인뉴스]26년만의(?) 대세 개그맨 ‘수드래곤’ 김수용과 우주소녀의 성소가 〈비타민〉에 출연했다.

이번 주 〈비타민〉에서는 3대 질병을 주제로 남들에게 말하기 힘든 병인 치질, 무좀, 탈모에 대해 알아보고 잘못된 민간요법부터 올바른 치료방법까지 심도 깊은 토론을 나눴다.

개그맨 김수용은 등장부터 “치질, 무좀, 탈모를 모두 겪은 신체다”며 “내 과거 병력을 알고 섭외한 것 아니냐”는 너스레를 떨어 좌중을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김수용은 10년 전에 경험했던 치질 수술 경험담을 마치 방금 수술한 사람처럼 생동감 넘치게(?) 설명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경악시켰다고 한다.

또한 ‘무좀’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와중에 출연진들의 맨발을 불시에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 그룹 우주소녀의 성소는 과거 무용을 전공했던 전력이 있는 바. 발레리나 강수진 못지않은 굳은 살 가득한 맨발을 공개했는데 첫 맨발 공개에 수줍어하는 성소에게 허양임 교수는 “노력이 담긴 아름다운 발”이라고 응원을 보내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뮤지컬 배우 손준호는 엄지발가락에 노란 고무줄이 묶여 있어 그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했다는데. 노란 고무줄의 비밀은 바로 탈모 예방 민간요법! 과연 엄지발가락에 묶인 고무줄은 전문가 패널도 인정한 탈모 방지 방법일지 귀추가 주목되는데…

〈비타민〉 ‘왜 말을 못 해! 치질·무좀·탈모’편은 오늘(2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