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과거발언 재조명, “건모형 장가 못 가는 이유는 팔자 때문!”
성시경 과거발언 재조명, “건모형 장가 못 가는 이유는 팔자 때문!”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3.0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건모母, “똑부러지게 얘기하는 성시경, 마음에 든다!”
▲ SBS

[스타인뉴스]서장훈이 성시경과 차별하는 김건모어머니에게 서운함을 토로해 좌중을 폭소에 빠뜨렸다.

오는 3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미운우리새끼’에는 스페셜MC로 성시경이 출연한다. 이날 성시경이 출연하자마자 서장훈은 기다렸다는 듯이 “과거 성시경이 건모형 장가 못 가는 이유는 팔자 때문이다.”라고 폭로전을 시작해 성시경을 긴장시켰다. 하지만 성시경은 당황하지 않고 “건모 형은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고 창작가이다. 그런 의미에서 ‘건모형’과 ‘결혼’은 안 어울리는 단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던 것이라며 조목조목 반박했다.

성시경의 발언에 연예인 아들을 둔 어머님들은 다들 공감한다는 반응을 보였고, 특히 언짢아 하실 줄 알았던 김건모의 어머니는 “이론이 착착 맞는다.” “성시경이 아주 똑 부러지게 얘기한다.” 며 성시경의 말에 동의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 어머니들의 반응을 본 MC서장훈은 자신이 과거에 비슷한 이야기를 했을 때는 혼쭐만 났다며 “왜 제 얘기만 무시하시냐”고 서운함을 토로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건모 어머니는 “성시경 이야기 좀 듣자”며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으로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성시경의 똑부러지는 매력에 푹 빠진 어머니들과 이를 질투한 서장훈의 모습은 오는 3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SBS’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