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봄과 어울리는 감성 신곡 '뭔가 잘못됐어' 발매
권진아, 봄과 어울리는 감성 신곡 '뭔가 잘못됐어' 발매
  • 김가은 인턴기자
  • 승인 2020.04.0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가은 인턴기자] 가수 권진아가 봄과 어울리는 감성 가득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권진아의 새 싱글 '뭔가 잘못됐어'가 발매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뭔가 잘못됐어'는 순식간에 사랑에 빠진 뒤 느끼는 혼란스럽고 아득한 마음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곡으로, 권진아의 섬세하면서도 리듬감 있는 목소리가 전개에 깊이를 더한다.

특히 권진아는 '뭔가 잘못됐어'의 작곡과 작사에 직접 참여해 곡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사랑에 빠지고 뒤바뀐 자신의 세상에 대해 뭔가 잘못됐다는 반어적 표현을 활용한 가사가 눈에 띈다. 권진아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신선한 표현.

권진아는 신곡 '뭔가 잘못됐어'에 대해 "모든 걸 무력화시키는 감정이 바로 사랑인 것 같다. 처음 사랑에 빠지는 순간만큼은 내 고집, 가치관, 내가 믿고 지켜왔던 것들이 하나도 중요하지 않게 된다. 뭔가 잘못된 걸 알더라도 굳이 따질 필요가 없게 되는 것"이라며 "사랑이 탄생시킨 새로운 세상을 그려낸 '뭔가 잘못됐어'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뭔가 잘못됐어'는 주요 음원 사이트 중 하나인 '지니'에서 실시간 차트 1위(4월 2일 오후 3시 기준)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공감을 자아내는 이별 노래를 주로 불렀던 권진아. 이별이 아닌 사랑을 말하는 이번 곡에서도 권진아의 독보적인 감성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데뷔 이후 끊임없는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권진아의 '뭔가 잘못됐어'가 봄날의 대표적인 사랑 노래로 자리매김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