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멘데스, 새 싱글 'Summer of Love' 발매
션 멘데스, 새 싱글 'Summer of Love' 발매
  • 전혜원 인턴기자
  • 승인 2021.08.20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유니버설뮤직
사진 제공 유니버설뮤직

[스타인뉴스 전혜원 인턴기자] 션 멘데스의 새 싱글 'Summer of Love(서머 오브 러브)'가 오늘(20일) 오후 1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ummer of Love'는 캐치한 바운스의 멜로디와 션 멘데스 특유의 청량감을 지닌 곡으로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푸에르토리코 출신 프로듀서 타이니(Tainy)가 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니는 "진정한 뮤지션이자 보컬리스트인 션 멘데스와 작업하는 것은 너무나도 쉬웠다"며 "그의 에너지는 정말 엄청나서 좋은 음악을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었다. 이는 노래를 들으면 바로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션 멘데스는 전작 [Wonder(원더)]를 비롯해 지금까지 발매한 4장의 앨범 모두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엘비스 프레슬리, 저스틴 비버 다음으로 유의미한 역사적 성과를 이룬 유일한 남성 아티스트가 됐다.

또한 제61회, 제62회 그래미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된 션 멘데스는 지금까지 글로벌 스트리밍 누적 500억 회, 공식 채널 동영상 재생수 누적 86억 회를 달성했다.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도 선정되는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