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6집 퀸카(Queencard)로 돌아온 (여자)아이들
미니앨범 6집 퀸카(Queencard)로 돌아온 (여자)아이들
  • 고다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5.22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여자)아이들은 미니 6집 ‘아이 필’의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헤어밴드, 썬 바이저 캡 등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무대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이번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의 무대는 더욱 강렬하고 당당해진 (여자)아이들의 무대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퀸카 (Queencard)'는 거울 속 내 모습에게 사랑에 빠진 다섯 '퀸카'의 이야기로, 모두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은 선주문 11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발매 첫날인 15일 판매고 68만 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한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싱가포르, 터키, 멕시코, 태국, 홍콩 등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 직후 나란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와 2위에 랭크됐고, 선공개된 수록곡 ‘알러지’ 역시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 차트 2위에 오르며 높은 기록을 달성했다.

당분간 (여자)아이들은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고다은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