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 ‘맞춤숙성실 체험단’ 모집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 ‘맞춤숙성실 체험단’ 모집
  • 김가음 기자
  • 승인 2023.11.15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가음 기자]

삼성전자가 김장철을 맞아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 체험단’을 모집한다
삼성전자가 김장철을 맞아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 체험단’을 모집한다

삼성전자가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 체험단’을 모집한다.

다가온 김장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맞춤숙성실이 적용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 프리스탠딩 모델과 키친핏 모델 각각 50대씩, 총 100대 선착순 한정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단 쿠폰을 받아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닷컴 혜택가 대비 프리스탠딩 모델은 약 40만원, 키친핏 모델은 약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맞춤숙성실 탑재 모델: RQ49C94S1AP(프리스탠딩), RQ42C94Q2AP(키친핏)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 체험단에게는 제품 할인에 더해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된다.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용기 ‘글라스락’이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행사 모델 구매 후 사진 또는 영상을 첨부해 상품평을 등록하면 ‘요기요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 해당 행사는 예고 없이 중단될 수 있으며, 삼성닷컴 내 대상 모델에 한함
· 구매 취소 시 제공받은 혜택(사은품·포인트·상품권) 등은 반납해야 함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사계절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냉장고로 김치뿐만 아니라 육류 및 주류, 곡물류 등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멀티 냉장고’로 진화를 거듭해 나가고 있다. 특히 2023년형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상칸 수납박스 내 별도로 변온 가능한 ‘맞춤숙성실’을 신규 도입해 식재료별 맞춤 보관 기능을 강화했다.

△김치 중숙 △김치 완숙 △육류 해동 △과일 숙성 △반죽 발효까지 총 5가지 모드로 소량의 식재료도 특성에 맞춰 효과적으로 숙성· 발효·해동할 수 있다. 다만 맞춤숙성실 기능은 일부 모델 및 일부 칸에 한하며, 냉장고 운전 조건이나 식품의 종류·상태 ·크기 등과 보관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상세 내용은 삼성닷컴을 참고하면 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부사장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김치는 물론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다목적 냉장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김장 김치뿐 아니라 육류 등 식재료를 맛있게 숙성하고 해동하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 체험단 모집에 대한 상세 내용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